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메이플스토리 넥슨OTP 지정PC지정했음에도 계속 인증하라고 할 때

by yuna-Song-yuna 2021. 4. 16.

얼마전부터 메이플 런처로 로그인 시 계속 OTP인증을 하라고 난리였다.

그간 인증없이 편하게 해왔는데 갑자기 이러니 너무 귀찮아서 문의도 남겨봤지만 확실한 답은 들을 수 없었다.

그렇게 며칠 버티다 진짜 너무너무 귀찮아져서 구글검색을 시작했다.

 

👆최근 매일 보던 화면 ㅜㅜ넥슨 홈페이지에 가서 지정PC도 다시 해줬는데 소용없었다.

-이미지 출처 인벤(www.inven.co.kr/board/maple/2304/27240)

 

그러던 중 메이플 인벤에서 해결책을 찾았다.

지정PC는 인게임, 넥슨 홈페이지 두 곳에서 지정할 수 있는데 나는 홈페이지에서만 해서 안됐던 것 같다.

인게임에서의 보안탭은 미처 생각을 못해가지구..

암튼 이렇게 따라하니까 문제 해결되었고 원인도 짐작할 수 있었다.

아마 얼마전에 램을 교체하면서 내 PC정보가 변경되어 그런 것 같다.

 

이시국에 즐메하시라고는 못하겄고 다들 즐로아하세요~

 

해결방법은 인벤으로👇👇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maple/2304/27240